컨텐츠 바로가기

저렴하게 즐기는 싱가포르의 밤

저렴하게 즐기는 싱가포르의 밤 - 고층 바

고층 바는 보기에는 비싸 보일지 몰라도 별도의 입장료가 없고, 기본 음료만 시켜도 되기에 괜찮은 의상 한 벌만 있으면 그 어떤 날보다도 럭셔리하게 하루를 마감할 수 있다.
인기가 많은 MBS의 스카이 파크에서의 한 잔도 괜찮고, 애초에 MBS를 바라보고 마실 수 있는 곳의 바들도 최근 인기 급상승 중이다. 어차피 약간의 돈을 써야 한다면, 음료도 마시고 분위기도 마실 수 있는 곳으로 가보자.

원 알티튜드

360도 전체로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탁 트인 루프탑 바로, 세계에서 가장 높은 위치를 자랑한다. 덕분에 위풍당당한 MBS 역시 내려다보일 정도다. MBS에서 강 건너 정면에 위치한 래플스 플레이스 63층에 위치하였다.
다만 일반적인 바와 다르게, 입장료를 받고 있다. 오후 6시에서 9시 사이 방문 시 SGD35에 음료 2잔 포함하며, 9시 이후에는 음료 2잔에 SGD45. 핼러윈이나 특별한 파티가 있을 경우는 가격이 좀 더 올라간다는 것을 알아두자.
분위기가 소위 말해 힙한 곳이고 외국인이 많지만, 의상에 크게 구애받지 않아도 된다. 편하게 클럽처럼 즐길 수 있는 복장이면 오케이.

레벨 33

세계 최고의 높이는 아니더라도,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이 아니더라도 레벨 33에서 바라보는 뷰만큼은 그 어떤 곳보다 확실하게 담보할 수 있다.
바이지만 꼭 칵테일을 먹지 않아도 좋다. 바 안에 양조 기계가 있어 여러 가지의 맥주를 맛볼 수 있다. 맥주 샘플러를 주문하면 5종류의 맥주를 맛볼 수 있으니 꼭 먹어보자. 또한 맥주로 만든 맥주 칵테일이 레벨 33의 시그니쳐 메뉴.
테라스 석에 앉아야 야경을 제대로 감상할 수 있지만, 테라스 석에 앉으려면 인당 60SGD 를 최소로 사용해야 한다는 점을 잊지 말자. 하지만 맥주와 안주 이것저것 시키다 보면 생각보다 금액이 많이 나오므로
이왕 갈 바에는 예약해서 테라스 석에 앉아 보자. 물론 내부의 사람들이 야경을 감상하러 계속 드나들 수 있다는 점은 알아두자.
최종 수정일 2018.12.04 수정요청

저렴하게 즐기는 싱가포르의 밤 - 리버 워크

싱가포르는 섬이지만, 주요 중심가는 싱가포르 강을 끼고 위치해 있다.

클락 키, 로버트슨 키, 이 키 Quay 자체가 강 주변의 포인트!
그렇기에 늦은 밤이어도 이 강 주변은 어둡지 않고 환하게 불을 밝히고 있어 늦게라도 걸어 다니기 좋다.

리버사이드 포인트

싱가포르 나이트 라이프에서 가장 중심지가 되는 곳이 바로 리버사이드 포인트. 클락 키의 중심에 위치한 건물로 이 1층에 유명 레스토랑인 점보 시푸드 레스토랑이 있다.
강렬한 네온사인 조명으로 싱가포르의 밤을 증명하려는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는 곳이다. 이 중심으로 주변 구경과 로버트슨 키, 보트 키 등으로 이동하기 좋다.

점보 시푸드 레스토랑

싱가포르를 방문하는 여행객의 소울 푸드 칠리 크랩! 가격은 어마어마하게 비싸지만, 여기 아니면 못 먹을 맛!
여러 칠리 크랩 레스토랑이 있지만 리버사이드 포인트에 위치한 점보 시푸드 레스토랑이 가장 유명하고 인기다. 덕분에 예약 필수 .

로버트슨 키, 보트 키, 클락 키

강 주변의 포인트지만 각각의 분위기가 조금씩 다르다. 클락 키와 로버트슨 키가 유흥 지대라면 보트 키는 비즈니스 상업지구의 느낌.
가까운 거리지만 달라지는 싱가포르의 면모를 느낄 수 있다.

헬릭스 교

염기서열 구조로 만든 독특한 모습의 다리. 야간 조명이 있어 밤에 더욱 사람이 많다. MBS와 싱가포르 플라이어를 도보로 건널 수 있는 다리로 인기 만점.

머라이언 파크

싱가포르의 상징이자 기념촬영 단골 명소인 머라이언 상이 위치한 머라이언 파크. 이곳을 다녀오지 않고 싱가포르를 다녀왔다고 말할 수 있을까?
최종 수정일 2018.12.04 수정요청

저렴하게 즐기는 싱가폴의 밤 - 무료 쇼

가든 랩소디 @ 가든스 바이 더 베이

가장 최근 생긴 싱가포르의 명물, 가든스 바이 더 베이. 아름다운 나무처럼 보이는 금속 구조물들이 도심과 자연을 어우르고 있다.
가든스 바이 더 베이의 핵심, 슈퍼 트리에 숨겨져 있는 스피커에서 울리는 서라운드의 음악과 슈퍼 트리의 화려한 조명. 이 밤을 더욱 아름답게 비춰줄 것이다.
입장료가 발생하긴 하지만, 충분히 그 값어치를 할 것.

시간 : 매일 19:45, 20::45 2회

스펙트라 쇼 @ MBS

마리나 베이 샌즈 앞에서 펼쳐지는 아름다운 레이저 쇼! 물 위로 솟아 오르는 물줄기에 레이저가 비춰지며 새로운 형상을 보여주는 예술과 과학의 만남.
베이 프런트 일대를 걷게 되면, 놓치지 말아야 할 아름다운 쇼다. 당연히 모두를 위한 무료 쇼. 주말에는 늦은 밤에도 운영을 해 더욱 좋다.

시간 : 일~목 20시, 21시 / 금~토 20시, 21시, 23시
최종 수정일 2018.12.04 수정요청
댓글0
1

50명의 여행자가 업데이트 및 감수에 참여했습니다.

오픈에디터 신청하기

리뷰 신고하기

신고하는 이유를 선택해주세요.

신고하시면 담당자가 내용을 확인한 후 삭제 조치 할 예정입니다.
허위 신고되지 않도록 유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신고하기

수정 요청

저렴하게 즐기는 싱가포르의 밤

잘못된 정보가 있어요!
  • 잘못된 정보가 있어요!
  • 추가 정보가 있어요!
  • 장소 추가해 주세요!
  • 기타
요청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