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여행후기&팁

[여행후기] 부산 촌커플의 서울 여행 동대문DDP LED 장미 구경
2015.10.22 15:19 조회수 4,720 신고


제가 좋아하는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입니다 ㅎㅎ

왜 이걸... 올렸나~ 바로바로 다녀왔기 때문이죠 ㅋㅋ


이미 다녀오고 난 후지만 드라마에서 나오는 걸 보고 아 정말 잘 다녀왔다 싶었어요! ㅎ




드디어 동대문에 도착한 우리 커플 ㅎ



음.. 음.. 처음엔 그냥 걸었어.. 근데 어디쯤 있을까..

감을 믿고 한참 걷다보니 짜잔 요즘 핫플레이스 디디피에 도착 ㅎ



엄머 황홀하여라 ~ ㅎ

빛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서 좀 어둡게 찍었더니 ㅎㅎㅎ

사람이 안보임.. 사람 엄청 많았는데 ^^








ㅎㅎㅎ 아 정말 대박..이란 말 밖엔 나오지 않음.. ㅜㅜ




어 저 나무가 그 드라마 나문가? ㅎㅎ

아.. 다시 사진을 보니 또 아련해지는 느낌 ㅎ






내년 2월 말 까지 장미정원 한다고들 하니 꼭 구경 가보세요

좋겠다 서울사람들! ㅎㅎ



더 많은 후기를 보시려면 http://blog.naver.com/shinbalee 일로 놀러오세요

부산여행하실 분들 맛집 후기도 많으니 참고하세요 ㅎ


  • 좋아요 2
이전 글 여행지에서 내가 만난 최고의 야경! (16) 사진 2015.10.22
다음 글 2016년 여행하기 좋은날은 언제 나와요? (5) 2015.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