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여행후기] 동양의 하와이 오키나와 여행 추천코스
2019.01.02 18:30 조회수 896 신고

안녕하세요

오키나와 현지에 살고있는 오키나와 ilt에요 :)

2918년이 지나가고 2019년 새해가 왔는데요

오달 여러분들 새해 다 잘 보내셨나요?^^

2019년 기해년은 황금돼지의 해라고 하는데요

오달 여러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하시는 모든일들이 성취되시어요

항상 행복만이 가득하시길 오키나와 ilt가 소망합니다️

자~ 새해인사는 여기까지 하기로 하고요

매일 투어팁스에서 눈팅만 하다가 여행후기는 처음으로 남기는데요

2018년 11월에 한국에서 친구가 올라와서 같이 나하 및 국제거리를 여행하고 왔어요!

오키나와는 차없이 여행하기엔 불편함을 알기에 트래블 렌터카에서

vits를 렌트해서 1박 2일로 알차게 다녀왔습니다

여행후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동양의 하와이 오키나와 여행 추천코스☆

1일차

만좌모-코우리섬-츄라우미수족관

2일차

국제거리-수리성-아메리칸빌리지

오전 비행기를 타고 온 친구를 나하공항으로 마중가서

트래블 렌터카의 송영버스를 타고 트래블 렌터카에서 차를 렌트

나하에 있는 저희 집에 짐만 내려놓고 곧장 북부로 출바알〜!!!

나하에서 약 1시간 정도 걸려서 첫날 처음 도착한 곳은 만좌모에요

만좌모는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에서 나온 곳으로 유명한데요

에메랄드 빛깔의 푸른 바다와 코끼리 바위가 아름다운 경치로 특히나 유명하죠

만좌모에 이어 다음으로 간 곳은 코우리섬인데요

코우리섬과 본 섬을 긴 다리가 이어주고 있는데

드라이브 코스로도 유명해요

이 다리에서 신나는 음악을 틀고 드라이브하다보면

스트레스는 한방에 날라간다는^^

첫째날은 만좌모랑 코우리섬에만 들리고 집에 왔어요

그리고 둘째날 국제거리에 다녀왔어요

이 국제거리에는 11월에도 날씨가 따뜻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바글바글~~~~

쇼핑천국인 돈키호테를 지나면 로손 편의점 옆에 텐부스라는 건물이있는데

여기에서 울트라맨과 기념촬영도 할 수 있는 하이비전이 있더라구요

울트라맨이 적을 물리치는게 리얼하게 보인답니다ㅎㅎ

편의점에서 음료수를 사고 화장실이 급해

텐부스라는 건물 안으로 들어가 봤는데

하얀색의 정문으로 된 예쁜 매장이 보였어요!

뭘까 하고 들어가봤는데 직원한테 물어봤더니

셀렉트 매장이라고도 하더라구요

루이비통, 샤넬, 에르메스 등의 유럽 명품 브랜드를 취급한다고 해요~☆彡

오픈 기념으로 10%할인 중이라고 하니 명품 브랜드 선호하시는 분국제거리로 여행오신 김에 한번 들리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국제거리에서 먹은 스테이크와 이치란라멘이에요

이치란 라멘은 원래 없었는데 11월에 오키나와 국제거리에 오픈했다고 하더라고요!!

맛이 끝내줬어요!!!

코우리 섬에서 들린 찻집 무라노차야에서 본 경치

그리고 1박 2일 저희의 발이 되어주었던 토요타의 빗츠

올 2019년에는 오키나와로 여행 오시는 것은 어떨까요? :)

#오키나와 #만좌모 #코우리섬 #국제거리 #셀렉트숍iLt #명품 #루이비통 #샤넬 #에르메스

이전 글 모바일 작성글 2/25 마카오 베네시안 호텔 양도 첨부파일 2019.01.02
다음 글 [프라하 호텔 양도] 1월8일-11일 (3박) 첨부파일 2019.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