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여행후기] 우기의 방콕 여행
2018.09.06 15:31 조회수 2,065 신고

8월에 방콕여행 다녀왔어요! 원래는 11월 건기에 가려다가 사정상 8월말에 다녀왔는데

우기라고 얼마나 걱정을 했는지요ㅜㅜ

그래도 다행히 4박 6일중 하루만 저녁에 1시간 정도 스콜 내리고 나머지는 햇빛 쨍쨍!

오히려 더울 정도 였지만 맑아서 휴가 온 기분 나고 좋았어요. 우기라고 너무 큰 걱정 안하고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일기예보는 내내 비 표시 였거든요ㅎㅎ

이번에 가서 느낀 소소한 후기는

1. 택시 흥정하는 기사분들이 많아서 스트레스 받는다는 글을 읽고 갔는데 저희는 딱 한번 빼고 다 알아서 미터 켜주시고

크게 스트레스 안받고 다녔답니다. 택시도 금방금방 잘 잡혔어요. 방콕에서는 그랩도 많이 이용하시더라구요. 저희는

그랩은 사용 안하고 택시로 잘 다녔어요:)

2. 짜뚜짝시장은 진짜 완전 대박 리얼 헐~ 덥습니다. 저 더위 많이 안타는 사람인데 시장 1시간도 못돌아서

숙소 가자고 물놀이 하자고 징징 거렸어요ㅎㅎㅎ 얼굴 달아오르고 물건도 눈에 안들어오고..

가실 분들은 중간중간 음료수 많이 드시고 손 선풍기 이런것도 잘 챙겨셔 가셔야 할 것 같아요.

3. 날씨는 뜨겁지만 쇼핑몰 등 실내는 에어컨 빵빵하니 걸칠 것 하나 가방에 넣고 다니시면 좋아요.

4. 첫날 숙소에서 맥주 한잔 하려고 편의점 갔는데 12시가 넘은 시간이라 술을 못 샀어요. 그때서야 어렴풋이 읽었던 글이 생각나면서

호텔 미니바에서 꺼내 먹었답니다. 또르르..(안마시진 않음^^) 그래서 다음날 미니 사놓으려고 오후 3시쯤 숙소 앞 마트 갔더니

계산대에서 NO!NO!하심. 11am-2pm과 5pm-12am사이에 구입하실 수 있으니 확인하고 가셔요!

5. 왕궁도 엄청 덥다는 얘기를 미리 듣고 가서 마음의 준비를 했지만 마음의 준비가 무색하게 그냥 너무 더웠습니다.

중간에 뮤지엄 있는데 왕궁 입장한 표 보여주니 무료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왕궁서 햇빛에 정신 못차리던 멘탈

뮤지엄에서 에어컨 쐬니 조금씩 돌아오더라구요. 왕궁 가실분들은 여기 중간에 들리셔서 땀 식히세용!!

이정도 소소한 후기 였습니다.

방콕은 길에서 다람쥐도 많이 보고 공원에 널부러진 고양이들도 많이보고 참 신기하고 재미있었어요 :)

날씨 넘 맑죠?

저희는 따로 투어 안하고 방콕 근교에 랏마욤 수상시장 다녀왔어요. BTS방와역에서 택시타고 15분이면 가실 수 있어요.

먹거리가 많아서 여기에서 이것저것 사먹고 입맛에 안맞아 실패도 하고^^

입맛에 잘 맞았던 망고밥! 어떻게 밥이랑 망고랑 같이 먹어? 하고선 4일 내내 잘 먹었어요.

카오산로드 근처에서 2박 하고싶어서 찾은 생긴지 얼마 안된 카사비마야 호텔. 깨끗하고 친절하고 옥상에 수영장도!! 예쁘죠!

유명한 나이쏘이 갈비국수. 2번 갔어영 헤헷..

요새 핫한 바와스파도 하나투어에서 미리 예약하고 갔어요. 저는 카오산로드에서 1번, 프롬퐁역 근처에서 1번, 여기 바와스파에서 1번
총 3번 마사지 받았는데요. 사실 마사지 자체는 1/3가격 이었던 다른 곳과 크게 다르지 않았으나 분위기와
응대같은 소소한 부분이 뛰어나서 저희는 만족했어요.  스타일에 맞게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노을도 너무 예쁜 핑크빛 짜오프라야강. 우기의 하늘 맞나요?!
4박 6일이 참 금방 지나갔네요. 후기 쓰면서 또 가고 싶은 방콕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