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여행후기] [이벤트당첨_끄라비] 이벤트 당첨으로 다녀 온 끄라비 여행
2018.07.06 17:46 조회수 1,488 신고

6월27일부터 7월1일까지 다녀온 끄라비

대한항공 끄라비항공권 이벤트에 당첨되어 편하게 대한항공 직항타고 끄라비 다녀왔다.

평소 가보고 싶던 여행지였는데 직항이 없어 막상 가려고 생각하다가도 쉽게 가지 못한 곳이었는데

대한항공에서 단기간 직항 운항을 해서 직항으로 편하게 다녀와서 넘 좋았다.(GOOD!!)

새벽에 도착해서 도착한 당일 날은 잘 몰랐는데

다음날 일어나니 정말 너무 아름다운 끄라비

어디를봐도 절경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던 곳이었다.

묵었던 호텔 앞

조금만 걸어나가면 있던 아오낭해변 앞 산책로

신기한 나무들과 예쁜 그늘진 길로 더워도 걸을 맛(?) 나는 예쁜 곳이었다.

끄라비 주변에는 작고 큰 섬들이 많아서

다양한 투어들도 많고 여러 섬들도 가볼 수 있다.

섬과 섬으로 이동할 때 타는 롱테일보트

타고 내릴 때는 조금 힘든 단점이있지만^^::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바다를 달리며 여기저기 섬들을 보다보면 너무 재미있다.

롱테일보트를 타고 인터넷을 뒤져뒤져 얼마없는 끄라비 여행후기를 보고 선택한 라일레이

많은 사람들이 라일레이를 Best섬으로 뽑았다.

역시 많은 사람들이 Best로 뽑는데는 다 이유가 있구나....를 직접 깨달은 곳이었다.

여기저기를 봐도 너무 이쁜 동라일레이의 매력을 사진으로 다 담지 못해서 아쉬움이 가득하다.

동라일레이에서 물놀이를 충분히 즐기고 난 후

조금 걸어가면 있는 서라일레이

동라일레이와는 또 다른 매력을 지닌 서라일레이

서라일레이의 맹그로브숲은 봐도봐도 신기하다.

'물속에서 어떻게 저렇게 나무가 자라지?' 지금 사진으로 봐도 신기

영화 더 비치의 촬영장소라고 하던데 그래서 그런지 유럽사람들이 특히 더 많은 곳

해변을 감싸고있는 기암괴석 절벽에 한 동안 말없이 주위를 보게되는 매력이 있는 곳

암벽등반으로도 유명해서 주위에 암벽등반도 구경할 수도 있어서 볼거리도 다양한 해변이다.

동남아의 빅 재미는 역시 야시장

크라비시티의 야시장은 나름 큰 규모이고 주말에만 운영을해서

매일 운영하는 스몰야시장인 아오낭나이트마켓을 가게되었다.
작아도 알차게 있을 건 다 있는 야시장
적은 비용으로 푸짐하게 먹었던 야시장

먹느라고 정신없고 야시장 내에서 하는 공연보느라 정신없어서

사진을 많이 못찍었다. 돌아오니 사진이 없어서 아쉽다

잘 쉬고 잘 먹고 잘 놀았던 끄라비여행

내가 다녀 온 끄라비는

한적하고 여유로우며 잘 가꾸어진 거리를 걸을 수 있고

해변과 멋진 절경들을 볼 수 있던 곳이었다.

지금도 멋진 절경들이 기억 될 만큼 절경의 멋짐을 깨닫게 된 곳이다.

평소 자연의 아름다움을 1도 모르는 나도 느낀 자연의 아름다움

인터넷에 여행정보가 많이없어서 기대 안했는데 너무 좋은 여행이었다.

이전 글 "마카오" 자유 여행코스 관광지 목록 총정리 소개. (21) 사진 2018.07.06
다음 글 모바일 작성글 파리 노트르담 대성당 (51) 첨부파일 2018.0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