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여행후기&팁

[정보&팁] 숨겨둔 유럽의 아름다운 풍경 시리즈
2017.09.05 13:58 조회수 1,759 신고

안녕하세요. 자유여행기술연구소 투리스타 입니다. 

 



 

나만 알고 싶던 곳.

나만 갖고 싶던 풍경 사진.

그에게만 혹은 그녀에게만 공개하고 싶었던 유럽 여행지를 이제 공개합니다.

항상 새로운 곳을 추구하는 당신을 위한 비밀 여행지, 이제 시작합니다. 

 

 

보니파씨오 Bonifacio  

France

프랑스와 이탈리아를 병풍처럼 두르고 망망한 지중해의 한가운데 위치한 섬 코르시카.

코르시카는 이탈리아와 더 가까워 보이지만 사실은 나폴레옹의 고향인 프랑스령 이랍니다. 지중해 한가운데 조각배처럼 떠 있는 코르시카의 가장 남쪽 끝에 걸린 보니파씨오(Bonifacio)는 형용할 수 없는 아름다움을 뽐내며 1년 내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섬 중에 하나라고 감히 말할 수 있는 보니파씨오. 소박한 듯 하지만 벅차오르는 경치는 보는 사람의 말문을 막아버릴지도 모릅니다. 보니파씨오에 간다면 감동을 공유할 사람과 꼭 동행하세요!


 

Tip. 보니파씨오 방문하기

       니스에서 비행기로 50분

       파리에서 비행기로 1시간 40분

 

 

블라가이 Blagaj 

Bosnia and Herzegovina

아마도 이 글을 읽는 여러분들 중 블라가이를 알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당신은 여행의 고수!

보스니아라니.. 위험한 국가 아니야?라고 생각했다면 창피해 하지 마세요. 투리스타가 보스니아를 소개할 때마다 늘 받고 있는 질문이니까요.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는 그래서 보석 같은 숨겨진 여행지가 무궁무진한 곳이랍니다.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에서 가장 중요한 도시인 모스타르(Mostar) 인근에 있는 블라가이(Blagaj)는 놀랍게도 테키아(Tekija) 수도원을 비롯해서 마을 전체가 유네스코 문화유산으로 등록 예정인 아름다운 곳입니다. 이곳에 닿는 순간 화려함이 한 꺼풀 벗겨진 느낌이 들 테지만 그래서 더욱 마음이 가는 곳이란 걸 금방 알 수 있을 거예요.



Tip. 블라가이 방문하기

       모스타르 에서 차로 20분

       사라예보에서 차로 2시간

 


알가르베 Algarve 

Portugal

포르투갈의 땅끝이자 대서양의 시작이 까보다로카(Cabo da Roca)라고 한다면, 투리스타는 포르투갈의 아름다움의 시작은 알가르베(Algarve)라고 말하겠어요. 포르투갈의 가장 남쪽에서 대서양을 만나고 있는 이곳은 말도 안 되는 경치를 뽐내며 겨울엔 따뜻하고 여름엔 선선한 기후까지 매력적인 곳 이랍니다. 스페인의 안달루시아 지역을 여행 중이라면 알가르베 지역에도 눈을 돌려보세요. 파루(Faro)부터 라구스(Lagos)까지 이어진 해변들을 다 둘러보기에는 일주일도 모자라답니다. 친구에게 이곳을 추천하기가 어렵나요? 그냥 아무 말 없이 지도와 함께 사진 한 장을 보여주세요. 


 

Tip. 알가르베 방문하기

       리스본에서 비행기로 40분

       세비야에서 차로 2시간

 


이스키아 Ischia 

Italy

여행자들의 로망이라 하면 이탈리아 남부를 빼놓을 수 없죠. 이탈리아 남부에서 카프리섬 보다도 유럽인들에게 사랑받는 곳이 바로 이스키아(Ischia) 섬 이랍니다. 섬 전체가 화산섬으로 과거 그리스 식민지인들이 화산 폭발을 두려워하여 만든 도시가 나폴리라고 하죠. 과거 그리스인들은 화산섬을 두려워했을지는 모르지만 오늘날에는 이 화산섬 덕분에 이스키아 섬 전체는 온천의 휴양지로 탈바꿈하였답니다. 도처에 널린 호텔들이 모두 온천수를 사용한다니 이보다 더 근사한 휴양지가 또 있을까요. 아라곤 성에 오른다면 기원전 5세기부터 아름다웠을 이스키아의 전경을 눈에 담는 근사한 경험을 할 수 있답니다.



Tip. 이스키아 방문하기

       소렌토에서 페리로 40분

       나폴리에서 페리로 1시간

 

도르도 뉴 계곡 Dordonge Valley 

France

유럽인들이 말하길 로카마두르(Rocamadour)는 프랑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마을 중 하나이며, 도르도 뉴 계곡(Dordonge valley)은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지역 중 하나라고 합니다. 프랑스의 보르도 지방에서 동쪽으로 핸들을 돌리면 만날 수 있는 이곳은 중세의 모습이 완벽하게 보존된 절벽 위의 마을입니다. 유럽에서 절벽 위의 마을을 찾으라면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지만 이곳만큼 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곳도 없답니다. 유럽에서 가장 깊은 구프르 드 파디락(Gouffre de Padirac)에 방문한다면 마법의 지하세계로 의 여행을 경험 할 수 있고, 때묻지 않은 자연에서 즐기는 트래킹이나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요리들은 더더욱 당신으로 하여금 이곳 매력에 빠지게 할 요소들입니다.



 

Tip. 도르도 뉴 계곡 방문하기

        보르도에서 차로 3시간

 

 

아직도 소개해드리지 못한 유럽의 보석같은 여행지들. 하나하나 꺼내 소중하게 닦는 심정으로 들려드리는 이야기 입니다.

투리스타의 문을 두드려 보세요. 

쏟아져 나올 여행지들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자유여행기술연구소 투리스타 www.turista.co.kr

유럽 일본 여행 컨설팅 문의: 02-546-6644

 

나만의 맞춤 여행 문의하기 

  • 좋아요 3
이전 글 스시야 도넛이야? 폭풍인기 '스시 도넛' (56) 2017.09.05
다음 글 크로아티아&베니스 여행 질문 (2) 2017.09.05
여행, 오빠랑, 연인, 가족, 가이드, 휴양지, 리조트, 자유여행, 1박 2일, 3박 4일, 4박 5일, 인천 출발, 김포공항, 추천 일정, 가이드북, 지도, 여행 후기, 여행기, 가볼만한 곳, 추천 맛집, 추천 쇼핑, 질문과 답변, 실시간 최저가 호텔/숙박 가격 비교, 추천 호텔, 추천 숙박, 추천 리조트, 무료 호텔, 무료 숙박권, 무료호텔 응모, 무료 숙박권 응모, 무료 항공, 무료 항공권, 특가 항공, 특가 항공권, 최저가 항공권, 실시간 항공권 가격비교, 알뜰 항공권, 항공권 응모, 에어텔, 패키지, 미니가이드북, 미니 가이드북, 홍콩,마카오,오사카,후쿠오카,도쿄,타이베이,가오슝,타이중,베이징,상하이,칭다오,싱가포르,방콕,푸껫,세부,보라카이,코타 키나발루,파리,로마,런던,바르셀로나,크로아티아,이스탄불,뉴욕,하와이,미서부,괌,시드니,제주,전주,경주,수원,화성,안산,대부도,홍콩 여행,마카오 여행,오사카 여행,후쿠오카 여행,도쿄 여행,타이베이 여행,가오슝 여행,타이중 여행,베이징 여행,상하이 여행,칭다오 여행,싱가포르 여행,방콕 여행,푸껫 여행,세부 여행,보라카이 여행,코타 키나발루 여행,파리 여행,로마 여행,런던 여행,바르셀로나 여행,크로아티아 여행,이스탄불 여행,뉴욕 여행,하와이 여행,미서부 여행,괌 여행,시드니 여행,제주 여행,전주 여행,경주 여행,수원 여행,화성 여행,안산 여행, 대부도 여행,HongKong,Macau,Osaka,Fukuoka,Tokyo,Taipei,Kaohsiung,Taichung,Beijing,Shanghai,Qingdao,Singa-pore,Bangkok,Phuket,Cebu,Boracay,Kota Kinabalu,Paris,Rome,London,Barcelona,Croatia,Istanbul,Newyork,Hawaii,WesternAmerica,Guam,Sydney,Jeju,Jeonju,Gyeongju,Suwon,Hwa-Seong,Ansan Daebu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