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여행후기&팁

[여행후기] 미리 여름휴가 호텔식 콘도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2017.07.29 23:39 조회수 1,399 신고

지난 7월 20일, 투어팁스 오픈에디터로 서머셋 제주신화월드에 다녀왔어요.

투어팁스 직원분들과 오픈에디터 분들을 만날 수 있어 좋았는데 서머셋 제주신화월드가 넘 좋아서 더 좋았습니다.

오랜만에(라고 쓰고 한 달 반만에) 비행기를 타고 도착한 제주도. 제주도는 여러 모로 해외같아서 갈 때마다 설레요. ㅎㅎ

 



리조트에 도착해 체크인하고 버기카로 룸으로 갑니다. 사실 걸어서 가도 되는데 분위기도 낼 겸 버기카로 고고!! 

체크인을 한 클럽하우스는 체크인, 저녁, 조식, 체크아웃 등으로 여러 번 갔는데 세련되고 고급진 분위기라 반했어요.

나중에 디너 코스로 따로 소개하겠습니다. ㅎㅎ




46평, 미니멀리즘의 극대화같은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호텔식 콘도. ㅠ_ㅠ 

방 3개, 화장실 2개, 부엌, 식당, 거실까지 정말 넓고 쾌적해서 모두가 "우리집이었으면"하는 바람을 가지게 됩니다. ㅎㅎ

전 혼자 살고 싶은데 너무 넓어서 그냥 방 하나만 탐나더라구요. 침구랑 텔레비전, 가구가 다 넘 좋아서...

 



거실과 식당은 사실 같은 공간이라고 할 수 있지만 워낙 넓다 보니까 자연스럽게 분리가 되는...

기본 2인으로 예약하지만 5~6인까지도 전혀 불편하지 않게 쓸 수 있는 곳이에요.

두 가족 이상 함께 여행 갈 때 넘나 좋은 숙소라는. 부부끼리 가족끼리 방 쓸 수 있다는 건 진짜 너무 괜찮은 듯.


 

최신 주방용품이 가득한 부엌. ㅠㅠ 냉장고부터 식기세척기, 와인냉장고까지 정말 없는 게 없어요. ㅠㅠ

게다가 와인잔까지 6개가 있을 정도로 센스 있어서 정말 쾌적하게 할 수 있어서 더욱 마음에 들었어요.

토스트기 있어서 간단하게 아침 먹어도 좋을 듯. 특이한 건 싱크대였는데 무척 깊어서 인상적이었다는.

 


가장 작은 방부터 소개하겠습니다. 싱글 침대 하나와 책상 겸 화장대가 있어요.

아늑한 방이라서 혼자 콕 처박혀 있고 싶은 저같은 사람에게 좋은 방이에요. ㅋㅋㅋㅋㅋ

마치 내방같은 느낌. 엄마 나가!!! ㅋㅋㅋㅋㅋㅋ (엄마, 죄송해요.)

 



여긴 중간방. 텔레비전도 있고 더블베드가 있어서 부부에게도 좋고 자매에게도 좋을 듯.

친구들끼리 가도 각자 방 쓸 수 있어서 더 프라이빗하고 여유 있게 지낼 수 있을 듯. 

보통 호텔 가면 이렇게 방 나누어진 스위트룸 쓰려면... ㄷㄷㄷㄷㄷ 그리고 콘도는 아무래도 시설이...

 



드레스룸과 화장실이 딸린 마스터룸. 방도 크고 침대도 더 좋고 텔레비전도 훨씬 커요. ㅎㅎ 

사진으로 다시 보니 벽도 다른 듯. -_- 하지만 침구는 방 3개 모두 좋아서 어떤 방도 다 좋더라구요.




작은 원룸은 통째로 들어가고도 남을 거 같은 드레스룸 그리고 연결된 화장실.

전 방에서 화장실 가는 길이 멀게 느껴져서 이 방 안 썼다는. ㅋㅋㅋㅋㅋ

옷장 안은 조명까지 있어서 옷 찾을 때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정말 얼마나 섬세한 인테리어를 가졌는지 대단하더라구요.




옛날 날아라 슈퍼보드의 사오정이 한 말 기억하시나요? ㅎㅎ 화장실이 좋아야 좋은 집이라고. ㅋㅋㅋㅋ

역시 그렇습니다. 넓고 깨끗한 화장실은 정말 나가기 싫어질 듯한. ㅋㅋㅋㅋㅋ

욕조도 있고 샤워기도 있고 비데는 기본. 깔끔하고 고급진 어메니티도 넘 좋았어요.




중국어의 4와 죽을 사가 발음이 같아서인지 4층이 없는 5층 건물. ㅋㅋㅋㅋㅋ

그래서 뷰도 적당히 좋고 밖에서 산책할 때도 고급진 느낌이었어요. 고급 빌라촌같은 느낌.




안에서 감탄만 하다가 나온 바깥 산책. 날씨는 더웠지만 날씨가 넘 좋아서 사진이 쨍 하니 잘 나와서 대만족!!

워낙 대단지라 이렇게 단지로 들어가는 길은 산책로같았어요. 조깅하거나 해도 좋을 듯!!!




딱 중국스러운 빨간문 뒤에는 고급스러운 레스토랑들이 오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아직 인테리어도 안 한 듯 하지만요.

여기가 메인도로라서 그런지 자전거도로까지 있는데 진짜 아파트단지같은 느낌.

이런 데서 일주일 아니 한 달 아니 1년 정도 살면 완전 행복할 거 같아요. ㅠ_ㅠ




아직 편의시설이 많지는 않지만 cu와 파리바게트가 있어서 아주 편리해요.

론드리 서비스도 하고 있는 것 같더라고요. ㅎㅎ 세제만 조금 준비하면 방에서도 충분히 할 수 있지만 그것마저 귀찮다면!!




마지막으로 클럽하우스에 있던 조감도를 살짝 소개합니다. 

너무 넓어서 총 3개로 나누어져 조성했는데, 여기는 가장 화려한 곳이에요.

체크인할 때 꼭 여기도 함께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2019년에 완공된다고 하니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될 듯.

(으응? 저만 기다리나요? ㅎㅎㅎ)




제주도 성수기나 주말 괜찮은 숙소는 없거나 가격이 어마어마한데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는 가격 대비 넘 괜찮은 곳 같아요.

호텔 스타일 콘도라 편하게 밥도 해먹을 수 있고 밤에도 편안하게 보낼 수 있고요.

또 방이 각각 있다는 것은 그 어떤 것보다도 최고일 듯. 보통 호텔에서 이런 방 가려면 사실 100만원으로도 어려울 테니까요.

투어팁스 덕분에 넘 편안하고 즐겁게 다녀온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후기였습니다. 

다음에 또 이런 기회가 있으면 좋겠어요!! ㅎㅎ

  • 좋아요 3
이전 글 아부다비에서 인천 오는 비행기 (50) 첨부파일 2017.07.29
다음 글 제주도여행 숙박은 여기, 서귀포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리조트 (31) 사진 2017.07.29
여행, 오빠랑, 연인, 가족, 가이드, 휴양지, 리조트, 자유여행, 1박 2일, 3박 4일, 4박 5일, 인천 출발, 김포공항, 추천 일정, 가이드북, 지도, 여행 후기, 여행기, 가볼만한 곳, 추천 맛집, 추천 쇼핑, 질문과 답변, 실시간 최저가 호텔/숙박 가격 비교, 추천 호텔, 추천 숙박, 추천 리조트, 무료 호텔, 무료 숙박권, 무료호텔 응모, 무료 숙박권 응모, 무료 항공, 무료 항공권, 특가 항공, 특가 항공권, 최저가 항공권, 실시간 항공권 가격비교, 알뜰 항공권, 항공권 응모, 에어텔, 패키지, 미니가이드북, 미니 가이드북, 홍콩,마카오,오사카,후쿠오카,도쿄,타이베이,가오슝,타이중,베이징,상하이,칭다오,싱가포르,방콕,푸껫,세부,보라카이,코타 키나발루,파리,로마,런던,바르셀로나,크로아티아,이스탄불,뉴욕,하와이,미서부,괌,시드니,제주,전주,경주,수원,화성,안산,대부도,홍콩 여행,마카오 여행,오사카 여행,후쿠오카 여행,도쿄 여행,타이베이 여행,가오슝 여행,타이중 여행,베이징 여행,상하이 여행,칭다오 여행,싱가포르 여행,방콕 여행,푸껫 여행,세부 여행,보라카이 여행,코타 키나발루 여행,파리 여행,로마 여행,런던 여행,바르셀로나 여행,크로아티아 여행,이스탄불 여행,뉴욕 여행,하와이 여행,미서부 여행,괌 여행,시드니 여행,제주 여행,전주 여행,경주 여행,수원 여행,화성 여행,안산 여행, 대부도 여행,HongKong,Macau,Osaka,Fukuoka,Tokyo,Taipei,Kaohsiung,Taichung,Beijing,Shanghai,Qingdao,Singa-pore,Bangkok,Phuket,Cebu,Boracay,Kota Kinabalu,Paris,Rome,London,Barcelona,Croatia,Istanbul,Newyork,Hawaii,WesternAmerica,Guam,Sydney,Jeju,Jeonju,Gyeongju,Suwon,Hwa-Seong,Ansan Daebu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