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여행후기] [무료호텔]강릉 1박2일 여행 - 씨마크 호텔 당첨후기
2017.06.27 12:35 조회수 3,155 신고

안녕하세요^^

생각도 못했는대 무료호텔에 당첨되서 어제 즐거운 1박2일 강릉 여행을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강릉에서 제일 유명한 씨마크호텔 얘기는 많이 들었었는대 설마 설마 했는대 당첨되어서 너무 기뻤습니다.

씨마크 호텔 하면 젤 생각나는 건 비치 온 더 클라우드라는 인피니티 풀 이져?? 저도 엄청 난 기대감을 가지고

강릉으로 출발하였습니다.

첫째날

출발 - 버드나무브루어리(수제맥주) - 씨마크호텔 - 쉘리스커피 - 엄지네포장마차(꼬막무침) - 중앙시장

출발하는데 날씨가 넘 흐리네여 비도 오고 ㅜ

강릉 도착하자 간곳은 버드나무브루어리 수제맥주 집입니다.

12시에 오픈이라 그쯤 도착해서 들어갔는대 사람들이 많네여~

피자와 핫도그에 수제맥주도 먹고 배 두둑히 채우고 씨마크 호텔로 출발 합니다.

3시 입실시간이라 30분 전에 갔는대도 주말이라 사람들이 많아서 데스크에서 이름을 얘기하고 진동벨 받고

기다렸다 체크인을 하였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야외정원에 나와 주변을 둘러보았습니다.

강문해변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서 전망이 넘 좋습니다.

갤러리 더블 방 배정을 받고 6층으로 올라갔습니다. 6층 맨 끝 방입니다.

객실은 깔끔하게 잘 정돈되어있고 침대에 누으면 바로 넓은 바다가 보이니 너무 좋습니다.

욕실 어메니티는 이영애 런칭 브랜드 '리아네이처'입니다. 사용설명도 되어있고

샴푸, 바클렌저, 배스오일, 페이스 크림으로 되어있는대 바클렌저로 얼굴과 바디를 씻기엔 부족한 면이 있어서

바디샤워와 폼클렌징은 따로 챙겨오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샴푸도 생각보다 거품이 잘 안나네요.

무방부제 100%식물성 스킨케어라서 몸에는 좋겠지만 제가 사용하기엔 약간 부독한 면이 있었습니다.

미니바 냉장고의 음료는 모두 무료로 마실수 있습니다. 생수 4병, 음료 2종 , 맥주 1종 , 탄산수 1종 이렇게

구성되어있고 에스프레소머신이 있어서 아침에 커피 한잔 먹기 좋았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침대가 넘 푹신하고 좋았습니다. 거위털 이불과 베게, 최고급 천연소재 매트리스라네여~

하루 밤 푹 잤습니다.

이제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인피니티 풀로 갔습니다. 실내수영장과 실외 수영장이 있으나 저희는 바로 실외수영장으로

다들 체크인 하고 바로 왔는지 썬베드 자리가 없어서 몇분 헤매다 겨우 한자리 남아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체크아웃 하기 전까지는 이용 가능하다고 하니 성수기에는 담날 오전에 이용하시는게 사람들이 덜 붐빌꺼 같습니다.

카바나는 따로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고 따뜻한 자쿠지와 수영장 물도 아직은 미지근한 물이여서 안춥게

잘 놀다왔습니다. 저 카바나에는 그날 가수 이승철씨가 놀러오셔서 와인한잔 하시고 가더라구여~ ^^

아기들은 위한 물놀이 용품은 무료로 빌려줘서 아기와 함께 오기 좋을듯 합니다.

스넥바도 있어서 간단한 간식과 맥주, 와인 한잔 즐기기 좋습니다.

실외수영장은 11~12시, 18~19시 2번의 점검 시간이 있으니 이 시간은 피해서 이용하시면됩니다.

수영 후에는 근처 티라미슈가 맛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갔습니다.

사천해변가에 있는 쉴리스커피 입니다. 인테리어가 아기자기하고 무엇보다 티라미슈 비쥬얼이 최고입니다.

그리고 바닷가를 바라보며 먹는 커피맛이 아주 좋습니다.

저녁은 엄지네포장마차에서 꼬막무침과 밥 2공기 비빔으로해서 포장해와서 맥주와 먹었습니다.

매장에서 먹을려고 했는대 오늘은 영업시간이 10시에 마감한다고해서 어쩔수 없이 포장했습니다.

새벽1시까지 영업이라고 나와있는대 마감시간은 그떄그때 틀린가 봅니다.

벌교에서 공수해 온 꼬막이라고 하는대 밥과 비벼 먹는 맛이 좋습니다.

둘쨰날

호텔조식 - 바다부채길 - 삼교리막국수 - 집으로

둘째날 아침 조식먹으로 1층 레스토랑으로 내려갔습니다.

조식 종류는 한식도 많고 빵 종류도 다양하고 먹을 만한 음식들이 꽤 많았습니다.

조식 든든히 먹고 짐을 챙겨 체크아웃을 하고 바로 올라가기 아쉬워 정동진 근처에 얼마전에 새로 개방된

정동심곡 바다부채길로 갔습니다. 국내유일의 해안단구 천연기념물 437호 입니다.

바다부채길 출발은 정동진 썬크루즈리조트 or 심곡항에서 가능한대 썬크루즈리조트에서 출발 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심곡항에서 출발하시면 나중에 썬크루즈 올라오실때 수많은 계단을 한참을 올라와야합니다.

날은 흐린대 습하고 더워서 요 투어팁스 부채 엄청 잘썼습니다.

총 소요시간은 대략 70분 정도고 중간에 힘들면 의자에 쉬면서 쉬엄쉬엄 심곡항까지 왔습니다. 심곡항에서는 택시를 타고

썬크루즈리조트까지 왔습니다. 셔틀버스가 있지만 주말에만 운영이 되어서 저희는 택시를 탔습니다.(약 6000원)

점심은 삼교리 막국수에서 동치미 막국수 시원하게 먹고 서울로 올라왔습니니다.

투어팁스 덕분에 오랜만에 동해바다 보며 알찬 1박2일을 보내고 와서 좋습니다.

너무 감사하고 시설좋은 호텔에 머물를수 있어서 여행이 더욱더 편했던거 같습니다.

이전 글 방콕 호텔 과...잡다한 질문들 (9) 2017.06.27
다음 글 모바일 작성글 후시미이나리진자 (62) 첨부파일 2017.0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