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여행후기&팁

[여행후기] *가족과 함께한 상하이* 상하이 디즈니랜드
2017.04.14 17:09 조회수 3,644 신고

​2016년에 개장한 상하이 디즈니랜드!

​홍콩 디즈니랜드에서 실망이 너무 컷던지라;; 디즈니랜드 다시 안올줄알았는데;;

조카 땜시 ... 가보게 되었어요!! 그래도 아시아에서 제일 크다는데 볼께 있겠지 하고 ㅋㅋ

 

입장권이 1인당 370위엔이니까.. 어른 5명에 어린이 280위엔이면, 한화로 총 약 35만원이다!!!!

으에에엑;; 느무 비싸지만.. 우리 조카님의 아름다운 추억을 위해서;;;; 흐흑

이 이모들의 갸륵한 마음을 꼭 기억해주기 바란다 조카야!!

 


 

쫘잔!! 360도 아름다운 각을 자랑하는 디즈니성!

하늘이 우중충함에도 예뻐어!

 

비가와서 ;; 그래서 그런지 사람이 많진 안았던거 같아요 :) 

 

가기 전에 디즈니 앱 꼭 다운받으셔야 해요! 

대기시간은 확인하고 탈 수 있어여!! 

디즈니랜드 필수템입니다ㅋㅋㅋ 

 

 

앱에서 대기시간이 적길래 온 트론(TRON)!


 



그나마 디즈니에서 가장 재밋다고 해서

패스트패스까지 끊었건만;;

 

그럴 필요가 없었습니다

앱에서 대기시간 15분이었지만 한 8분 정도 기다린것 같아요! 

 

 

대기할 때부터 모니터에서 어떤 언니가 진지하게 우린 블루팀! 이러면서 상대방이랑 경쟁한다고 꼭이겨야 된다고 ㅋㅋㅋ 막이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밋어여;;;

 

 

오토바이 입니다! 업드려서 타야되요

등을 받혀주는게 안전바! 앉아서 타는것보다 안정감있어요!

 

대기줄이 짧아서, 4번 탔어요! :D

그러고는 난 놀러왔어! 하고 사진도 안찍고 정신없이 놀았네요 ㅋㅋㅋ

몇개 탔는데 사진이 없어여;;

 

 

캐리비안 해적 테마존

 


 


 

멋져!! 섹쉬한 조니뎁 생각나지 않나여??!! ㅋㅋ

 


 

모르는 사람들이랑 물대포 쏘고;;;

물맞아서 전 쫌 싫던데, 조카가 정말 조아하더라구여 ㅋㅋㅋㅋ 복수한다고 ㅋㅋ

 

 

그리고, 구경하다가 탄 케리비안 배틀 뭐시기;; 입니다;;

 

 

 

 

롯데월드 신밧드의 모험처럼 배타고 도는건데,

영상미 쩔어여!!! 우리나라꺼랑은 스케일이 달라여!! 디박!

 

 

위니더 푸

 

 

위니더 푸를 좋아하는 우리 마미를 위한 놀이기구입니다 ㅋㅋㅋㅋ

저 꿀단지 위에 앉아서 푸랑 푸 친구들 구경합니다 :)

 


 


 

진짜 귀여워요!! 다보고 나오면 푸 테마샵있습니다!

 


 

이성 잃고 다 살뻔했어여;; 아직도 생각나요 .. 사고싶다아아아 ...

  



돌아다니다 만난 풍선언니!

저 풍선 너무 예쁘지 않나여??!!

 



근데 저 예쁜아이가 무려 80위엔입니다;;

마미가 사준다 하였지만;; 어차피 버릴거 ㅠㅠ 근데 다시봐도 예쁘어!

 

 



대기줄이 없는 앨리스 원더랜드 미로​!

 

 

여기도 여왕님, 저기도 여왕님 ,,,


 

앨리스는 안보이고, 광기서린 여왕님만 한가득입니다 .. ㅋㅋ

여왕님 호러에여 ;;; 꿈에 나올까봐 무서워 ;;

 

 

미로 ! 디즈니성 따라가면 출구는 금방이에여 ㅋㅋ

 

 

 

앨리스 원더랜드 미로에서 본 디즈니성!

디즈니성에 들어가면!

 


 

 




천정도 예쁘고,, 벽화도 있습니다~ 근데 이 공주언니는 누굴까요 ㅋㅋㅋ

노랑색 드레스면 미녀와야수인데,,,,, 벨 얼굴이 왜 까맣져?? 




예쁘죠!! 디즈니성 내부에 있는 유리공예공방에 있는 미녀와 야수의 장미입니다!

갖고싶뜨아!!!!

 

 

한정판 디즈니성! ㅋㅋㅋ 예쁘긴한데,,, 금액보이시나여??
180만위엔입니다 ;; 한화로 약 3억! ㅋㅋㅋㅋㅋ

 


 

슬슬 해도 져물고 라이트가 켜졌어요!

 


 

우리 마미 트론 태워준다고 다시 트론으로 왔어여 ㅋㅋㅋ

밤되니까 더 멋져!

 

거짓말 안보태고,, 진짜 안무서운데!!

 



우리 마미 기절 ㅋㅋㅋㅋㅋ 왜 사기치냐고 한소리 들었습니다;;; ㅋㅋㅋ





붕붕 날려주는 것도 한번 탔습니다!

 

 

 

탈꺼 다타고 너무 지쳐서 방황하고 있었는데​,,

7시 다되어 가니까 성앞에 사람들이 줄지어서 앉아있더라구요!

무슨 공연하나보다 하고 우리 가족들도 다같이 자리잡고 앉았는데,,, (사실 힘들어서 걍 주저앉음ㅋㅋ)

아무리 기다려도 아무것도 안하더라구요 ;;

알고보니 불꽃놀이 명당자리를 차지하려고 앉아있던 거였어여!! ㅋㅋㅋㅋ

명당자리 차지한다고 1시간 훨씬 전부터 기다리다니;; 의지의 사람들 같으니라고;;

 


 

라이언킹도 나오고 인어공주, 뮬란도 나오고! 추억의 디즈니 소환! 꿀잼!

 

 

핫한 겨울왕국도 등장! 

렛잇고 노래할 때, 엘사 손짓에 빵빵 터집니닼ㅋㅋ

 



 

솔찍히 이거 보기 전에는 입장권 비용이 쫌 아까웠는데

이거 보니까 그런 생각 싹 날라갔어여!! 디즈니 불꽃쇼 파워!! :D

 

 

불꽃쇼 여운이 엄청 남아여!! 

우리 조카님은 넋을 놨어여 ㅋㅋㅋ

 

 

--- 이상 디즈니랜드 끝! ---


  • 좋아요 6
이전 글 모바일 작성글 교통패스 질문드립니다!ㅠㅠ (8) 2017.04.14
다음 글 바르셀로나 시내 교통에 대해 질문 있어요 (6) 2017.04.14
여행, 오빠랑, 연인, 가족, 가이드, 휴양지, 리조트, 자유여행, 1박 2일, 3박 4일, 4박 5일, 인천 출발, 김포공항, 추천 일정, 가이드북, 지도, 여행 후기, 여행기, 가볼만한 곳, 추천 맛집, 추천 쇼핑, 질문과 답변, 실시간 최저가 호텔/숙박 가격 비교, 추천 호텔, 추천 숙박, 추천 리조트, 무료 호텔, 무료 숙박권, 무료호텔 응모, 무료 숙박권 응모, 무료 항공, 무료 항공권, 특가 항공, 특가 항공권, 최저가 항공권, 실시간 항공권 가격비교, 알뜰 항공권, 항공권 응모, 에어텔, 패키지, 미니가이드북, 미니 가이드북, 홍콩,마카오,오사카,후쿠오카,도쿄,타이베이,가오슝,타이중,베이징,상하이,칭다오,싱가포르,방콕,푸껫,세부,보라카이,코타 키나발루,파리,로마,런던,바르셀로나,크로아티아,이스탄불,뉴욕,하와이,미서부,괌,시드니,제주,전주,경주,수원,화성,안산,대부도,홍콩 여행,마카오 여행,오사카 여행,후쿠오카 여행,도쿄 여행,타이베이 여행,가오슝 여행,타이중 여행,베이징 여행,상하이 여행,칭다오 여행,싱가포르 여행,방콕 여행,푸껫 여행,세부 여행,보라카이 여행,코타 키나발루 여행,파리 여행,로마 여행,런던 여행,바르셀로나 여행,크로아티아 여행,이스탄불 여행,뉴욕 여행,하와이 여행,미서부 여행,괌 여행,시드니 여행,제주 여행,전주 여행,경주 여행,수원 여행,화성 여행,안산 여행, 대부도 여행,HongKong,Macau,Osaka,Fukuoka,Tokyo,Taipei,Kaohsiung,Taichung,Beijing,Shanghai,Qingdao,Singa-pore,Bangkok,Phuket,Cebu,Boracay,Kota Kinabalu,Paris,Rome,London,Barcelona,Croatia,Istanbul,Newyork,Hawaii,WesternAmerica,Guam,Sydney,Jeju,Jeonju,Gyeongju,Suwon,Hwa-Seong,Ansan Daebu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