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여행후기] 투어팁스랑 떠난 뚜벅이의 제주도 1박 2일
2017.02.08 15:43 조회수 5,896 신고

평소 여행갈 때 투어팁스를 정말 정말 많이 이용하고 있답니다♪

여기저기서 정보를 찾을 필요없이 투어팁스에서 모든 정보를 찾을 수 있어 정말 편리해요!

이에 투어팁스에게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투어팁스와 함께 제주도로 떠나보았습니다!

(제맘대로 투어팁스 로고가 담긴 것을 가지고 떠났답니다♪)

시간이 부족해 제주도 맵북 프린트해서 떠나 공항에서, 비행기에서 일정 짜서 다니니 시간도 절약되고 정말 좋았습니다.

제가 여행한 일정은 제주도 1박 2일이였구요, 항공권은 투어팁스 특가항공+에어텔에서 제주도 특가보고

왕복 53,000원(유류모두포함)에 다녀왔습니다!

♥ 투어팁스 특가항공+에어텔 : http://www.tourtips.com/ap/flights/special/

지금부터 투어팁스와 함께한 1박 2일 제주도 여행 시작합니다!

▲제주도를 가기위해 김포공항으로 갔답니다 :) 오랜만에 가본 김포공항에 느낌이 새로웠어요!

(자느냐고 하늘 사진은 이거뿐이네요..^^;;)

제가 이용한 이스타항공이에요! 제주도까지는 김포공항에서 50분정도 소요됩니다! 좌석은 3 / 3 배열이에요!

잠깐 낮잠자듯이 자고 일어났더니 벌써 제주도 도착!

제주에 도착하니 이렇게 귀엽게 웰컴 투 제주로 반겨주세요 :) 쓰레기통도 캐리어모양! 센스있어요!

제주공항엔 많은 안내 책자들이 있지만 투어팁스 제주 맵북 하나면 충분하기에 패스!

돌하르방이랑도 찰칵! 저 제주왔어요♪

1박 2일의 일정이기에 숙소는 제주공항과 가까운 제주시 칼호텔에서 머물기로했어요! 우선 짐을 두고!

깨끗하고 편리했던 칼 호텔! 추천합니다!

▲제 룸에서 보이는 모습! 저 멀리 바다도 보여요! 칼 호텔에 머물면서 정말 행복했어요 :)

배가고파 숙소에 짐을 두고 제주의 음식들을 먹으러 떠났어요! 가장 먼저 간 곳은 유명한 고기국수를 먹으러갔어요!

호텔에서 도보로 15분만 가면 고기국수 거리가 있다고하여 떠났죠!

가는 길에 내안에 귤있다라는 가게에 들렀어요! 근데 이렇게 돌하르방이 멋있게 한라봉쥬슈를 마시고있어요!

너무 예뻐서 귤하르방 쥬스와 귤빵도 사먹으며 고기국수 거리로 향했답니다 :)

드디어 드디어 유명하다는 자매국수집에 도착했습니다 :) 평일에 갔더니 웨이팅 한 15분정도 있었던거같아요!

사실 기대를 너무 많이 해서 그런지 조금 실망했어요.. 국물이 밍밍한 느낌? 그치만 고기는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

배가 너무 불러 어디 볼게 없을까 찾아보던 중 제주동문시장이 근처에 있더라구요! 소화시킬겸 동문시장으로

천천히 향했습니다! 자매국수집에서 동문시장까지 도보로 약 15분정도입니다 :)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가 있는 동문시장에서 소화시켜며, 숙소에서 먹을 음료와 레드향을 샀어요♪

오후 늦게 제주공항에 도착했기에, 이렇게 첫날을 보내고 숙소에서 푸욱 자고

그다음 날은 아침일찍 우도로 향했습니다♪

차를 따로 렌트하지 않았기 때문에 버스를 타고 이동했습니다! 약 1시간 20분정도 걸렸던것 같아요!

우도로 가는 배를 타기 위해서는 승선신고서를 작성해야합니다 :) 또한 티켓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신분증도 필요하니

반드시 가지고 가세요!

승선신고서는 2부! 신분증은 필참!

우도로 가는 배는 30분에 한번 씩 있어요! 배 시간을 알아보고 간다면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답니다 :)

정말 바람이 많이 불어서 날씨가 너무 추웠습니다 :) 따뜻하게 하고가세요!

그렇게 15분정도 배를타고 가니 우도에 도착!

웰컴 투 우도!

▲차가 없기에 세발이라는 미니오토바이(?)를 대여했습니다! 문도 있어 추운날씨에 타기 좋은 것 같아요 :)

▲우도 맛집 중 하나인 파도소리 해녀촌으로 점심을 먹으러 향했습니다 :) 보말국수가 정말 따뜻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특히 볶음밥까지 먹는다면 최고!

▲신나게 먹고 땅콩아이스크림 먹으러 하하호호로 이동!

▲가격은 4,000원인데 고소하고 맛있어요♪ 엄청나게 추운 날이였지만.. 땅콩아이스크림을 먹는 순간은 춥지않아요!

▲어딜가든.. 투어팁스와 함께...

▲우도에서 인기있는 카페 중 하나인 마를린먼로! 안녕 육지사람으로 유명하죠!

▲이렇게 둘러보고 나니 2시간이 훌딱 지나가 세발이를 반납했어요 :(

그리고 공항으로 이동하는 시간이되어 다시 공항으로 갔답니다..

정말 짧았던 저희 1박 2일 제주도 여행,

아쉬움이 가득해요! 다음에 조금 따뜻해지면 다시한번 제주도로 떠나려고 합니다 :)

그땐 투어팁스에서 추천해준 맛집들! 꼭 완전정복하고올게요!

이전 글 파리 파리, 언제 가야 좋을까에 대해 질문 있어요 (9) 2017.02.09
다음 글 모바일 작성글 오사카!! (2) 2017.0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