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여행후기] 홍콩/마카오 3박4일 빡센일정 1부(스압)
2016.12.16 15:02 조회수 3,666 신고

- 1일차 -

첫날 홍콩 공항에 점심이 지나 도착합니다.

공항을 번개같이 나와 버스로 이동하여 옹핑 케이블카 탑승하러 갑니다.

이곳은 길건너에 케이블카를 탑승장이 있는 통총역입니다.

홍콩에 있는 유일한 아웃렛이라고 합니다.

시간관계상 아웃렛은 들어가보지 못했어요~

사진상 보이는 곳이 통총역방향이구요 사진에 안보이는 좌측 구역이 아웃렛이 있는 곳입니다.

사진에서 우측으로 120도 정도 뒤에 케이블카 탑승장이 있습니다.

저는 크리스탈 캐빈을 탑승했습니다.

스텐다드와의 차이점은 바닥이 유리로 되어있냐 아니냐의 차이와 탑승장 줄이 다릅니다.(물론 크리스탈라인이 줄이 짧으나 4대마다 1대씩 있는 크리스탈이기때문에 탑승시간은 비슷한것 같습니다.)

참. 옹핑 케이블카는 내년 상반기에 로프 교체작업으로 휴업한다고 하니 참고들 하시기 바랍니다.

티켓으로 요런 종이 티켓을 줍니다.(왕복 티켓의 경우 잃어버리시면 다시 끊으셔야되요~)

생긴건  거의 같아 보입니다~

크리스탈 캐빈의 경우 이처럼 바닥이 유리로 되어있습니다.

비가 많이 오고 구름이 많이 끼어 날이 좋으면 좋았을걸..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날이 너무너무 흐려 정상권 진입시에는 1미터 앞 구름밖에 안보였네요~~

대략 10분정도 타고 올라갔던것 같습니다.

케이블카 탑승장에서 내리면 조그만 마을같은 스테이지가 나옵니다.

사실 저 뒤로 날이 좋으날엔 불상이 보이나 오늘은 완전하게는 보이지 않고 있네요~

이곳을 지나면 이런 거대한 문이 나타납니다.

되돌아오는 매표소에 편도 요금 금액이 있네요~

케이블카를 타고 내려와 바로 디즈니파크로 이동합니다.

디즈니 매표소 입구 입니다.

이미 크리스 마스 시즌입니다.

이곳에서 타봣던것중에 가장 재미있었던 어트랙션(미스틱 뭐시기였는데)

이 표지판을 만나면 토이스토리 랜드 가는길~~

내년말인가(?) 오픈한다던 아이언맨관.. 열심히 공사중입니다.

시간이 없어 짧은줄위주로 타고 저런것들은 타보진 못했어요(쩝~~)

나오는 길에 만난 마리오악단~ ^^

이곳을 마무리로 호텔로 이동합니다.

- 다음날 2일차 -

다들 한번씩 가본다는 타임스퀘어

오늘은 시내 투어후 점보레스토랑에서 점심을 먹고 IFC 앞쪽에서 침사추이로 스타훼리를 타고 넘어가 빅버스투어를 하고 홍콩 sky 100 라운지를 들러 마카오로 넘어갑니다.

일정이 좀 빡셉니다.

점보 레스트랑~

들어갈때 탄 배 입니다.(유료 입니다.)

나올때 탄 배 입니다.(점보에서 제공하고 무료입니다.)

점보에서 나와 훼리타러 이동하면서 지나온 만다린 호텔입니다.
(장국영이 사망한 곳이기도 하지요~ 맨 윗층 가운데 보시면 영구 보존하기로 하였다 하여 창들이 다 막혀있습니다.)

홍콩 스타훼리 입니다.

타고 침사추이로 넘어가 빅버스를 탑니다.

이따 오후 늦게 들릴 홍콩 sky 101 이 있는 건물이 저 멀리 보이네요~

위용이 으리으리한게 대단합니다.

훼리타는곳 앞에 런던아이 같은것이 떡하니 있어요~ ^^

침사추이 도착하자 마자 그 유명하다는 허유산 한잔 해주고~

요놈을 탑니다.

요놈을 타면 안내방송을 들을수 있습니다. (무려 한국어도 있다는.. 그러나~ 싱크가 안맞아요~~ ^^)

빅버스 투어를 마치고 홍콩 101 스카이 라운지로 이동 (엘베가 정확히 1분안에 올라갑니다.)

101 라운지 들렀다 지하철 타고 가러 가는중 너무 실제같아서 한컷 찍어봤어요~

침사추이에서 바라본 건너편 야경입니다.

저녁먹는 장소로 이동하여 찍어본 헤리티지 낮과 밤의 풍경~

마카오행 훼리를 타고 마카오에 도착했습니다. 밤 11시쯤 된것 같네요~

샌즈가 반겨줍니다.

마카오이후 편은 다음편에~~~

이전 글 크리스마스 겨냥해 출시된 일본의 초밥 케이크 (57) 2016.12.16
다음 글 하와이 가보신분 질문이요~~ (5) 2016.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