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정보&팁] 간사이 공항에서 유니버셜 포트호텔 가기!!
2016.07.10 12:30 조회수 7,420 신고

간사이공항에서 유니버셜 포트호텔 가기!

간사이 공항에서
유니버셜 스튜디오로 이동하는 방법!!

처음으로 타보는 아시아나 덕분에 완전 편하게 왔던 이번 비행~

늘 LCC 항공에서 다리도 못펴고 앉아 있다가
아시아나항공으로 스크린을 보며 편하게 오니
비행기에 약한 나도 전혀 지루하지 않게 금새 도착 할 수 있었다.

스티커 이미지

간사이여행을 하는 여행객들이라면 모두가 오게 되는 이 곳!!
시내로 들어가는 매표소이다.

보통 시내로 들어가는 사람들이라면 이 난카이선을 이용해
열차를 타거나
라피트 특급을 이용할 것이다.

난카이선을 탑승하러 가는 곳!

그러나~! 유니버설 주변에 숙박을 잡으신 분들이라면
바로 이 JR을 이용해야 한다!

유니버설 뿐만 아니라
텐노지나,우메다,신이마미야 같은 곳에
숙박을 잡은 사람들도 이 JR을 이용하는 편이 좋다.

티켓을 판매하는 곳도 난카이 바로 옆
탑승을 하는 곳도 난카이선 바로 옆에 있으니
찾기는 너무 쉽다!

간사이공항에서 유니버셜 역까지는 1190엔

유니버셜역까지 가는 방법은 리무진 버스도 있다.
간격은 1시간이지만
4시가 지나면 7시까지 차가 없다고 하니 이 점은 주의!!!

전차를 타고 가는중에 유치원인줄 알고 봤다가
성형외과인 것을 알고 살짝 충격을 받은 건물ㅋㅋ

유니버셜역에 가기 위해서는
중간에 니시쿠죠에서 내려서
한번 갈아타야 한다!!
내리자마자 바로 앞에 보이는 플랫폼에서 갈아타면 되지만
들어오는 열차가 그때그때 다르니 잘 확인을 해주어야 한다.

나도 바로 들어오는 열차를 탔다가 잘못 탄 것을 직감하고
얼른 내렸다ㅋㅋㅋ
(그래도 출발하기 전에 내려서 다행...ㅠ)

약 1시간 15분정도만에 드디어 내가 묵을 호텔
유니버셜 포트 호텔 도착!!
유니버셜 역에서 내리면 뒷편에 바로 보이니 찾기는 굉장히 쉽다!

항상 비즈니스호텔, 캡슐 호텔, 게스트 하우스 같은
저가 숙소만 이용하다가
이렇게 덩치 큰 호텔을 보니 적응이 안된다..!!
기대도 만빵!ㅋㅋ

횡단보도를 건너 드디어 로비에 도착!!ㅎㅎ
각 호텔마다 이용하는 캐릭터들이 다르다고 하는데
이 유니버셜 포트 호텔에서는 가장 인기가 좋은
미니언즈를 이용하고 있다~!!
호텔 내부도 구경하러 가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