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여행후기&팁

[여행후기] 뉴질랜드 남북섬 1달 여행 3탄::뉴질랜드에서 손꼽히는 여행지_로토루아를 가는길.ㅋㅋ
2016.05.30 11:43 조회수 2,699 신고

 

허걱

 

 

 

moon_and_james-11

 

 

 

 

 

일단 죄송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로토루아 가는 날 사진은 제 셀카 밖에 없네요;;;;;;;

 

 

 

허거덩

 

 

 

정보가 없음에 약간 실망하신다면 ㅠㅠ 최송 최송,,,,,,,

 

 

 

 

 

그러기 위해

 

 

 

뉴질랜드 버스 체계를 잠깐 설명드릴꼐요

 

 

 

 

 

 

 

 

¡여행자버스

 

 

§키위버스

 

 


숙소예약필요없음.
20
대초반여행자.

 

 

일정별로
버스
예약필요없음.
액티비티약간할인.

 

 

이동중
관광지들려
설명과 사진촬영가능

 

 

비싸다.
유럽여행객중심.
일정이
정해져있음

 

 

¡시외버스

 

 

§인터시티

 

 

운행량
많음
.
원하는
지역 지정 예약가능
.

 

 

     조용함.
상대적
저렴
.
이동도중
내려서
사진찍기가능.

 

 

숙소
직접 예약
.
(
도시
I-site
배낭여행객 위한 숙소안내책자
)

 

 

 

 

 

 

 

 

 

 

 

 

 

 

 

 

저는 인터시티를 이용했습니다.

 

 

 

뉴질랜드는 여행하기 너무 너무 교통이 다양 가지 각색입니다.

 

 

 

제가 찾은 경우의 수는 9가지인데

 

 

 

모두 계산하고 피곤해서 제일 선호하는 3가지를 선택한뒤 제일 가격이 저렴한걸로
선택했어요

 

 

 

 

 

 

 

 

인터시티
버스 시간을 구매하고 ( 시간별로 가격이 다르고` 현지에서 시간을 충전해서 사용하실수도 있습니다)

 

 

 

북섬에서
남섬 내려갈때에는 유람선?배?를 타고 건너갔고요~

 

 

 

남섬에서
북섬갈때에는 퀸스타운 근처 공항에서 오클랜드로 날라갔답니다. ( 저가 현지 국내선 이용했습니다)

 

 

 

버스
이용팁을 하나 드리자면;;;;;

 

 

뉴질랜드
여행버스에는 화장실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것도 모르고~

 

 

화장실
꾹참았다가 잠시 버스 섰을때 밖에 나가 화장실을 갔는데

 

,,,,,,,,,,

 

 

도중에
버스가 사라져서 국제 미아 되는건가 엄청 허거덕 했습니다.

 

 

다행히

 

 

좀더
가서 버스가 서주어서 ㅠㅠ 다시 타고 안전히 여행을

 

 

제일
아찔했던 에피소드였습니다.​

 

 

 

 

 

 

 

 

 

 

 




















 

 

 

 

 

 

 

 

뉴질랜드는 날씨도 하늘도 너무 너무 맑아서 어디서나 찍어도 완전 예뻐요

 

 

 


또가고싶다

 

 

 

따뜻하며 시원 한 그런 나라 뉴질랜드

 

 

 

 

 

 

 

 

 



 

 

 

 

 

점심으로 먹었던 샌드위치..........

 

 

 

이때는 나일롱 채식주의자 였기때문에

 

 

 

페스코였습니다.

 

 

 

허허허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번쯤 하는 물갈이 였던 사진같은데;;;;;;

 

 

 

뿌옇네요

 

 

 

결코 뉴질랜드 물이 더럽다가 아니라~ 해외에 가면 한번씩 ㅋㅋㅋㅋ

 

 

 

 

 

 

 

 

 

 

 

 

 

로토루아에 도착해서는

 

현지에서 왠 태국음식을 먹었는진 모르겠다만

 

맛있게 냠냠

 

 

 

 

 



 

 

 

 

 

 

 

 

moon_and_james-8

 

 

 

이제 로토루아의 대
명소인

 

 

 

" 폴리네시안
스파"입니다

 

 

 

강인지; 바다인지 연결되어있고요~

 

 

 

일단 로토루아는 도시 들어서자 마자
반해요!

 

 

 

물론 냄새는 유황냄새로 달걀 구릉내가 나긴
하지만

 

 

 

마을이 아기 자기

 

 

 

오밀조밀 구성이 되어있어요 바둑판이라서 찾기도 쉽고~  마을 입구쪽에는
대형마트도 있기때문에

 

 

 

저렴하게 직접 장을 봐서 게스트하우스에서 요리를 해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뉴질랜드 여행에서 로토루아가 제일 좋았습니다

 

 

 

온천을 좋아라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여행중의 온천은

 

 

 

아주 짱짱 이지요!

 

 

 

 

 


마을에는 듬성 듬성 한국인도 많이 살고 있습니다..

 

 

 

 

 

 

 








 

 

 

 

 


게스트 하우스에서 술먹고 요리해먹고,,,,,,,,,,,

 

 

 

술먹다가 사진 찍어서인지 사진이 왜이려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죄송함당

 

 

 

 

 

 

 

 

 

 

 

 

 

 

 

  • 좋아요 4
이전 글 어르신과 장난치는 돌고래 (28) 2016.05.30
다음 글 파리 개선문 어디까지 가봤니?? 정상이 최고! (28) 사진 2016.05.30
여행, 오빠랑, 연인, 가족, 가이드, 휴양지, 리조트, 자유여행, 1박 2일, 3박 4일, 4박 5일, 인천 출발, 김포공항, 추천 일정, 가이드북, 지도, 여행 후기, 여행기, 가볼만한 곳, 추천 맛집, 추천 쇼핑, 질문과 답변, 실시간 최저가 호텔/숙박 가격 비교, 추천 호텔, 추천 숙박, 추천 리조트, 무료 호텔, 무료 숙박권, 무료호텔 응모, 무료 숙박권 응모, 무료 항공, 무료 항공권, 특가 항공, 특가 항공권, 최저가 항공권, 실시간 항공권 가격비교, 알뜰 항공권, 항공권 응모, 에어텔, 패키지, 미니가이드북, 미니 가이드북, 홍콩,마카오,오사카,후쿠오카,도쿄,타이베이,가오슝,타이중,베이징,상하이,칭다오,싱가포르,방콕,푸껫,세부,보라카이,코타 키나발루,파리,로마,런던,바르셀로나,크로아티아,이스탄불,뉴욕,하와이,미서부,괌,시드니,제주,전주,경주,수원,화성,안산,대부도,홍콩 여행,마카오 여행,오사카 여행,후쿠오카 여행,도쿄 여행,타이베이 여행,가오슝 여행,타이중 여행,베이징 여행,상하이 여행,칭다오 여행,싱가포르 여행,방콕 여행,푸껫 여행,세부 여행,보라카이 여행,코타 키나발루 여행,파리 여행,로마 여행,런던 여행,바르셀로나 여행,크로아티아 여행,이스탄불 여행,뉴욕 여행,하와이 여행,미서부 여행,괌 여행,시드니 여행,제주 여행,전주 여행,경주 여행,수원 여행,화성 여행,안산 여행, 대부도 여행,HongKong,Macau,Osaka,Fukuoka,Tokyo,Taipei,Kaohsiung,Taichung,Beijing,Shanghai,Qingdao,Singa-pore,Bangkok,Phuket,Cebu,Boracay,Kota Kinabalu,Paris,Rome,London,Barcelona,Croatia,Istanbul,Newyork,Hawaii,WesternAmerica,Guam,Sydney,Jeju,Jeonju,Gyeongju,Suwon,Hwa-Seong,Ansan Daebu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