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여행후기&팁

[여행후기] 말레이시아 랑카위 2박3일 여행
2016.05.25 09:28 조회수 7,957 신고

 


말레이시아의 지형 분포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다양하고 여러개의 섬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모든 섬을 둘러보기에는 시간이 부족하다 느꼈는데, 쿠알라룸푸르에서만 머무르기엔 너무 긴거 같아서 싱가포르 일정을 늘릴까 고민하다가 3가지 도시를 다녀오기로 결정했습니다. 요즘 핫하다는 휴양지 랑카위를 비롯해서 말레이시아의 수도 쿠알라룸푸르, 그리고 세계문화유산으로 등록된 마을 조지타운까지 바쁜 스케줄이었습니다.



 


 

하늘에 구름이 많이 껴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비 안맞은게 어디에요 ㅎㅎ 이글스퀘어의 독수리 상은 정말이지 어마어마하게 크답니다. 랑카위의 랜드마크인 이곳 꼭 방문해보시기를...


그리고 핵심은 바로 노을! 해질녁무렵에 방문해야한다는 점입니다. 독수리가 바라보는 방향은 바로 이 바다인데요. 해질쯔음에 바라본 바다의 모습은 정말이지 아름다웠습니다. 대만에서 단수이 관광했던 기억이 나더라고요.


 


 

길가다가 무지개를 보았습니다. 돌이켜보니깐 한국에서 봤던 무지개는 정말 일부부만 보이곤했었는데 이곳에서 제대로 된 무지개를 보았습니다. 마치 하늘로 올라갈수 있는 다리처럼 느껴졌어요.



동남아 느낌이 풍만했던 이글 스퀘어 주변의 모습입니다. 한국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열대우림의 나무들이 그 몫을 톡톡히 했어요.





9링깃을 주고 사먹은 점보 망고쥬스... 한국돈으로 대략 2700원정도인데요. 한국에서 이 사이즈 먹으려면 만원이 거뜬하게 넘죠? 이거 말고 일반 작은 사이즈도 팔긴하는데 망고덕후인지라 점보사이즈를 먹었습니다. 친구랑 나눠 먹었는데도 양이 많아요ㅋㅋㅋ 동남아 가시면 실컷 망고 먹고오세요!!!




 


 

말레이시아에서 나시고랭을 정말 지겹도록 먹었습니다. 저렴한 가격인지라 부담없이 즐길수가 있고요 추가로 오징어튀김을 시켜서 먹었답니다. 저녁식사를 마치고 숙소로 돌아왔습니다.





오리엔탈 빌리지(Oriental Village) 
다음날엔 오리엔탈 빌리지에 방문했어요. 케이블 카도 탈 수 있고 다양한 덕투어, 각종 레저시설들을 이용할 수 있는 빌리지입니다. 많은 관광객들로 가득했던 오리엔탈 빌리지는 서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도 망고쥬스를 팔더라고요, 고민할 거 없이 당연히 점보사이즈를!!! 점심되니깐 갈증이 막 오더라고요, 동남아 여행할때 목마름 현상이 자주 발생하는데 그때마다 수분 보충을 충분히 해줘야 어지러움도 없고 튼튼하게 여행 다닐 수 있는거 같아요. 이번엔 혼자서 하나를 다 쳐묵쳐묵했습니다.

 





덕투어 (Duck Tour) 
이블카를 타자니 대기 시간이 길어서 우선 덕투어를 즐기기로 했습니다. 
덕투어는 지상에서는 자동차처럼 바다위에서는 배처럼 변신하는 이동수단을 타고 지상과 바다를 모두 관람하는 관광코스입니다. 
자녀들을 두신분에게 강력추천하는 코스인데요. 20대 중반을 넘긴 저 역시도 굉장히 재밌게 즐기고 왔어요 ㅎㅎ





 

 


탑승지에서 바다까지 육로로 이동하는데요, 슬슬 바다가 보이기 시작합니다. 
15년은 서울과 경기도를 오가면서 공부하고 회사다니느라고 바다 볼 여유가 거의 없었는데요. 바다를 보니깐 괜히 설레이더라고요.







순식간에 바다로 풍덩 빠지는데요 물 튀기고 장난아니었답니다. 
바다에서는 정말 배처럼 잘 움직이더라고요 ㅎㅎ 저 공대생인데 이런거보고도 굉장히 신기해했다는....










이날 점심역시 나시고랭을 먹었습니다. 관광지에 있는 식당이다보니 가격대가 조금 비쌌지만 그래도 한국에 비하면 저렴했답니다.









 


 

덕투어를 마치고 케이블카를 타고 산으로 이동했습니다. 홍콩에서 옹핑빌리지로 이동할때 탔던 케이블카보다도 더 아찔하고 높았습니다.









섬 꼭대기로 계속해서 올라가는데 이곳에서 보는 경치는 정말 장난 아니랍니다.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








덕투어와 케이블카를 패키지로 끊었지만 스카이워크를 이용하려면 추가로 요금을 지불해야하더라고요. 저는 너무 힘들어서...(저질체력) 스카이워크는 구경만하는걸로 마쳤습니다. 힘들어도 저기까지 다녀왔어야하는 후회하고 있으니 혹여나 가게 되신다면 꼭 다녀오세요!

 

 

 

 

 

 

 

 



 

 

건너편에 있는 섬도 희미하게 보였는데요, 

여기가 말레이시아였나 태국의 섬이었던걸로 들었어요.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ㅠ 

 

 

 

 

 

 

 

 


오리엔탈 빌리지 관광을 마치고 underwater world langkawi 근처에 있는 바다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에는 각종 럭셔리 리조트들이 즐비하고 있는데요, 정확한 위치는 구글맵스에서 랑카위섬 서쪽에 위치해놓고 스타벅스 검색하시면

쉽게 검색할 수 있을거에요. Cenang Mall 바로 앞이랍니다. 

 

 

 

 

 

 

 

말레이시아 국기가 펄럭이는 모습을 보는데

내가 동남아시아 해변에 왔구나 하는 느낌이 확 들더라고요 ㅎㅎ 

 

 

 

 

 

 


하늘은 맑고 바다는 맑고 푸르렀습니다. 대부분 요 근처 해변에 리조트를 예약하고 하루종일 편하게 쉬는 코스로 오더라고요 바다에서 수영하는 코스는 생각하지 않은터라 그냥 구경만하고 왔습니다. 이 곳에서 구경하는 석양도 장난아니라고 하네요. 제가 더운거는 잘 못참는 편이라서 피곤한 몸 이끌고 그냥 숙소에 와서 쉬기로 했습니다.





 

 

 


숙소로 돌아왔습니다. 숙소 발코니에서 바라본 노을은 정말이지 아름다웠습니다. 
피곤했지만 아름다운 바다 그리고 하늘을 볼 수 있는 랑카위에서의 2박3일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 좋아요 4
이전 글 에이 거짓말~ (18) 사진 2016.05.25
다음 글 오사카 오사카 핵심 코스 2박 3일 추천 코스에 대해 질문 있어요 (2) 2016.05.25
여행, 오빠랑, 연인, 가족, 가이드, 휴양지, 리조트, 자유여행, 1박 2일, 3박 4일, 4박 5일, 인천 출발, 김포공항, 추천 일정, 가이드북, 지도, 여행 후기, 여행기, 가볼만한 곳, 추천 맛집, 추천 쇼핑, 질문과 답변, 실시간 최저가 호텔/숙박 가격 비교, 추천 호텔, 추천 숙박, 추천 리조트, 무료 호텔, 무료 숙박권, 무료호텔 응모, 무료 숙박권 응모, 무료 항공, 무료 항공권, 특가 항공, 특가 항공권, 최저가 항공권, 실시간 항공권 가격비교, 알뜰 항공권, 항공권 응모, 에어텔, 패키지, 미니가이드북, 미니 가이드북, 홍콩,마카오,오사카,후쿠오카,도쿄,타이베이,가오슝,타이중,베이징,상하이,칭다오,싱가포르,방콕,푸껫,세부,보라카이,코타 키나발루,파리,로마,런던,바르셀로나,크로아티아,이스탄불,뉴욕,하와이,미서부,괌,시드니,제주,전주,경주,수원,화성,안산,대부도,홍콩 여행,마카오 여행,오사카 여행,후쿠오카 여행,도쿄 여행,타이베이 여행,가오슝 여행,타이중 여행,베이징 여행,상하이 여행,칭다오 여행,싱가포르 여행,방콕 여행,푸껫 여행,세부 여행,보라카이 여행,코타 키나발루 여행,파리 여행,로마 여행,런던 여행,바르셀로나 여행,크로아티아 여행,이스탄불 여행,뉴욕 여행,하와이 여행,미서부 여행,괌 여행,시드니 여행,제주 여행,전주 여행,경주 여행,수원 여행,화성 여행,안산 여행, 대부도 여행,HongKong,Macau,Osaka,Fukuoka,Tokyo,Taipei,Kaohsiung,Taichung,Beijing,Shanghai,Qingdao,Singa-pore,Bangkok,Phuket,Cebu,Boracay,Kota Kinabalu,Paris,Rome,London,Barcelona,Croatia,Istanbul,Newyork,Hawaii,WesternAmerica,Guam,Sydney,Jeju,Jeonju,Gyeongju,Suwon,Hwa-Seong,Ansan Daebu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