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여행후기] 바다 & 강이 멋진 유럽 여행지 추천드려요!
2016.05.23 14:29 조회수 3,135 신고

야경에 이어서.... 이번에는 바다와 강이 멋진 유럽 여행지 추천드려요!ㅎ

다양한 나라와 도시로 뽑으려고 했는데...

제가 스위스의 풍광이 인상깊었어서 그런지 스위스가 많네요!

개인적으로는 포르투갈의 로카곶과 이탈리아의 친퀘테레가 제일 좋았어요 :)

스위스는 진짜 발길 닿는 모든 곳이 그림이었구요ㅠㅠ

=======================================

영국의 세븐시스터즈

런던에서 기차타고 당일치기로 다녀올 수 있는 곳입니다.

버스에 내려서도 좀 많이 걸어가야 해서 힘들긴한데... 그만큼 아름 다운 곳이예요.

여기까지 걸어가기도 위에 언덕?은 안올라가는 경우도 있는데... 그 위에서 보는 풍광이 정말 너무 이뻐요!

조금 힘들더라도 위에 까디 올라가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스페인의  네르하

유럽의 발코니라고 불리우는 곳이예요!

바닷물 색도 너무 이쁘고 탁 트인 바다가 너무 감동적인 곳이었어요.

1박을 했으면 참 좋았을 건데 저는 그라나다에서 당일치기로 다녀온 곳이라 오래 머물지 못한 것이 참 아쉬웠어요.

그라나다에서 버스타고 당일치기로 다녀올 수 있는 곳이고,

근처에 있는 프리힐리아나도 함께 들르면 좋아요!

이탈리아의  베네치아

여기는 많은 분들이 아는 곳이니까 따로 설명이 필요 없을 것 같아요ㅎ

발길닿는 곳 하나하나 너무 이쁜 곳입니다!

이탈리아의 부라노

베네치아에서 갈 수 있는 곳이예요!

집들이 알록달록해서 사진찍으면 참 이쁜 곳인데  제가 갔을 때는 날이 흐려서 좀 많이 아쉬웠어요.
베네치아에 가시면 시간내서 꼭 한번 들러보길 추천드려요!

이탈리아 로마 남부

이탈리아 로마남부 투어로 다녀왔던 곳이예요.

아마도 포지타노가 아닐까 싶어요..ㅎ 이때 하도 여러군데를 다녀서....

나중에 다시 가게 되다면 투어 말고 남부 일정을 따로 잡고 다니고 싶을 정도로 좋았던 곳이예요!

아말피 해안도 너무 멋지더라구요:)

이탈리아의 친퀘테레

정말 아름다운 곳중에 하나죠!

진짜 많은 기대를 하고 갔음에도 너무 이뻤던 곳이예요.

생각했던 것보다 마을마을이 크지는 않지만 그 아기자기함에 참 매력적인 곳이예요.

다섯개 마을이 있는데... 시간이 모자라면 두세개만 골라가도 돼요!

느낌이 비슷한 마일을이 있어서...

스위스 골든패스 구간

스위스에서 골든패스 타고 가면서 찍은 사진이예요.

진짜 눈을 떼지 못할 정도로 가는 구간이 내내 너무 이쁘더라구요.

저는 미리 자리 예약해서 앞자리에서 봐서 더 좋았어요 :)

스위스 브베이

로잔에서 몽트뢰 다녀오는 길에 유람선에서 찍은 사진이예요!

추운 날씨임에도 계속 나와서 바라보고 싶을 정도로 이뻤던 기억이 있네요ㅎ

요기 포도주도 맛있으니 중간에 내려서 드셔보시는 것도 좋아요!

스위스 몽트뢰

몽트뢰 갔던날 날씨가 진짜 너무 좋아서 여기저기 아무곳에 셔터를 눌러도 다 그림이었어요.ㅎ

겉에서 보는 것도 이쁜데 안에서 밖을 내다보는 것도 참 그림 같은 곳입니다!

야경도 참 이쁘따고 하는데 야경을 못봐서 아쉬웠어요.

스위스 휘르스트

휘르스트에서 1시간 좀 넘게 걸어가면 만날 수 있는 호수예요.

걷다걷다 길을 잘못들었나 싶을 때쯤에 만날 수 있어요.ㅎㅎ

추울 때 간지라 중간에 포기할 뻔했는데 포기했으면 진짜 후회했을 것 같아요.

몸도 마음도 참 시원해 지는 곳입니다 :)

네덜란드의 암스테르담

강이라고 하기엔 애매한데...ㅎㅎ

암스테르담도 이렇게 곳곳에 하천이 있는데.. 그게 또 네덜란드 특유의 건축 양식이랑 어우러지니 이쁘떠라구요 :)

포르투갈의 로카곶

유라시아 최서단인 로카곶!

이곳의 바다를 본 이후에 다른 바다를 눈에 안들어올 정도로 참 인상적이었어요.ㅎ

유라시아 최서단이란 의미를 빼고라도 포르투갈을 가시면 꼭한번 들어 보길 추천드려요!

포르투갈의 포르투

야경도 참 이쁘지만 낮에도 참 이뻤던 포르투의 루이스 다리!

와인도 유명하고 맛있는 곳이라 포르투에 간다면 와인도 꼭 한번 드려보세요 :)

독일의 파사우

독일과 오스트리아의 국경이자 도나우강, 인강, 일츠강이 합쳐지는 곳에 위치한 도시예요!

우리나라 사람들은 많이 가지 않는 도시이긴한데... 뮌헨에서 당일치기로 다녀올 수 있는 곳입니다.

강 색이 너무 독특하더라구요, 자세히 보면 3강이 합쳐지는 지점을 볼 수도 있어요ㅎ

파사우에 가면 성당에서 파이프 오르간 연주도 들을 수 있습니다 :)

모나코

유럽여행하면서 비싼차와 비싼요트를 가장 많이 본 곳ㅎㅎ

프랑스의 니스

저는 가을에 간지라.... 니스의 매력을 크게 느끼지는 못했는데..

여름에 가면 참 좋을 것 같더라구요 ㅎ

이전 글 [한국, 영암] 월출산 구름다리 가보셨나요? (46) 사진 2016.05.23
다음 글 팔짧은 고양이의 서러움 (20) 사진 2016.0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