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여행후기] 오사카 3박4일 여행후기
2016.05.02 18:23 조회수 3,822 신고

처음에는 후쿠오카에서 온천을 꿈꾸며 계획했지만 다시 오사카로 변경하여 유니버셜스튜디오 가는 것을 목표로 일본에 갈려고 마음을 먹었지만 너무 비싸고 힘이 들거 같아서 첫날에는 8시쯤 숙소에 체크인하고 숙소주변 편의점과 길거리 드럭스토어를 둘로 보았습니다. 일본은 9시만 지나도 길거리에 사람이 잘 없더라고요 대신 노숙자들이 많이 있어서 좀 무섭긴했습니다. 그렇게 주변을 돌아보고 숙소에서 군것질을하고 다음날 일찍 일어나 교토로 가서 훗코리에서 기모노를 입고 청수사로 갔습니다. 청수사 가는길에 기념품 파는곳도 많고 아이스크림 경단 먹거리도 많이 팔더라구요 사진을 왕창 찍고 내려오면서 많은 관광객들과 사진을 찍었습니다. 첨엔 부끄러웠지만 계속 찍으니깐 재미있었어요. 근데 기모노 입으면 숨쉬기가 힘들어요 그 후 옷을 갈아 입고 다시 오사카로가서 도톤보리에 갔죠 밤인데 사람들이 많터라고요 저 비행기 타기전에 공항에서 봤던남자를 같은비행기 같은공항 또 도톤보리에서 지나가다가 봤습니다. 운명이라고 생각했는데  언젠간 한번쯤 다시 만나고싶네요ㅜㅠㅠ 암튼 도톤보리느 먹을게 엄청 많습니다. 우선 저는 배가 너무 고팠기 때문에 치보에 오코노미야키를 먹으러갔습니다. 테이블에 철판이 있어서 먹을때 따뜻하게먹을수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거긴 진짜 맛있어요 친절하고 맛있게먹고 나와서 오코노미야끼를 사먹었죠 그집은 한국말을 잘해서 사먹었는데 생강절인걸 넣어서 맛이 조금 강해서 별로고 속도 물컹거려서 먹다가 버렷어요 사람 만타고 다 맛있는건 아니더라고요 그러고 드럭스토어를 쭉 돌아보면서 사고 싶은 가격들을 미리 알아두고 도톤보리 유명한 간판에서 사진찍고 숙소로갔습니다.3일째 에는 푹 자고 오사카성을 갔죠 가는 길에 큰회사가 있어서 회사원들이 많더라고요 오사카성 주위는 산책하기 좋더라고요 저는 관광하면서 배고플까봐 곤약젤리 한봉지를 가방에 넣어서 다녔어요 오사카성 층마다 걸으면서 힘들어서 계속 쇼파에서 쉬었던 기억이 나네요 오사카성 팁을 주자면 저는 다시가면 기다려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끝층에서 내려오면서 구경할거에요 다른 층에서는 엘리 베이터를 탈수없는게 단점ㅇ구요 거기서 구격 많이하고 내려와서 사진도 많이 찍고 경단이랑 아이스크림도 사먹고 편안히 관광을 한거같아요 이날은 떠나기전이라서 하드하게 관광하진 않았어요 한곳만 간건데 힘들어서 숙소로 돌아와서 옷을 갈아 입고 숙소주변 선술집에가서 튀김과 과일소주를 먹었는데 양은 적었지만 맛있더라고요 가게 안에서 담배피는건 별로더라고요 냄새땜에 죽을뻔.....ㅠㅠ 그러고 주변을 걷다가 아이스크림 자판기가 있어서 저는 두개나 뽑아 먹었어요 아이스크림 정말 맛있어요 소다맛 강추!!!!마지막 날을 보내고 떠나기위해 일어나서 체크아웃을 하고 도톤보리에 짐을 끌고 쇼핑을 하러갔죠 저는 저녁비행기여서 아침으로 이치란에 가서 라면을 먹었는데 친구들은 맛이 없다고 하더라고요 사실 저는 맛있었어요 국물을 진한맛으로하면 맛이 구수하고 깊은맛이날쭐알았는데 짜더라고요 잘생각해서 주문하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배불리먹고 찜해놓은 드럭스토어에서 마구 사고 공항가는열차를 탔는데 피곤함에 잠에들어서 다른곳을 갔더라고요 다행히 저희가 일찍출발해서 공항은 무사히도착,,,,좀 힘들었어요

정리하자면 아무것도모르고 말이라곤 한국말밖에못해서 많이 걱정했는데 영어도 나름 알아 들을수있을정도로하고 케이팝땜에 한국어를 할수있는 일본인이 많아서 큰도움을 주었습니다. 또한 일본은 한국인정말 많아서 차이나 타운간느낌이라 걱정할필요가 전혀없어욬ㅋㅋㅋㅋㅋㅋㅋ백화점도갔었고 많이 갔는데 너무 길어져서 생략

이전 글 티켓 현지역에서도 구입가능한가요 (4) 2016.05.02
다음 글 오사카 3박4일 여행후기 (16) 2016.05.02